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쿠쿠, 인스퓨어 미니 100 초소형 정수기 출시

아이뉴스24 설재윤
원문보기

쿠쿠, 인스퓨어 미니 100 초소형 정수기 출시

속보
법원, '언론사 단전·단수 혐의' 이상민 보석 기각
[아이뉴스24 설재윤 기자] 쿠쿠는 초슬림형 디자인에 최대 100℃의 끓인 물까지 지원하는 '쿠쿠 인스퓨어 미니 100 초소형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쿠쿠 인스퓨어 미니 100 초소형 정수기 [사진=쿠쿠]

쿠쿠 인스퓨어 미니 100 초소형 정수기 [사진=쿠쿠]



신제품은 폭 16.2cm의 초슬림 사이즈로 주방 면적에 구애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스 화이트, 베이지, 브라운, 블랙, 핑크, 블루 등 총 6가지 감각적인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온도의 경우, 냉수는 4단계, 온수는 7단계로 세밀한 조정이 가능하다. 최대 100℃의 끓인 물까지 지원해 다양한 음용 및 조리 상황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냉수와 별도로 10°C, 15°C, 20°C 세 가지 약 냉수를 제공한다. 물의 양 또한 반 컵, 한 컵, 두 컵, 연속 출수 외에 10mL 단위로 조절 가능하다.

전기분해 살균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은 한 번의 터치로 외곽 출수구는 물론 내부 코크와 관로까지 살균하며, 자동 유로 살균 기능이 5일 간격으로 작동해 정기적으로 관리한다. 여기에 조리수를 이용한 세척수 출수 기능이 더해져 식기나 생활용품 세척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전면부 도어를 열면 복잡한 과정 없이 간편하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어 유지 관리가 수월하다. 또한, 프리미엄 필터 시스템으로 잔류염소, 유기물질, 미립자뿐만 아니라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노로바이러스 등 유해 물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편의와 안전을 높인 기능들도 마련했다. 야간에는 최소한의 라이팅만 유지되는 히든 디스플레이로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줄이고, 터치 시 은은하게 빛나는 조명으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온수 잠금 기능, 누수 감지 센서, 원수 차단 밸브 등 여러 안전 기능을 통해 사고 가능성은 최소화했다.


쿠쿠 관계자는 "신제품은 작은 주방이나 1인 가구 등 공간 제약이 있는 환경에서도 고기능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정수기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정수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설재윤 기자(jyseol@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