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모델 한혜진X풍자, 북유럽 감성 가득한 노르웨이 우정 여행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모델 한혜진X풍자, 북유럽 감성 가득한 노르웨이 우정 여행

속보
이노스페이스 한빛나노 최종점검 완료…추진제 충전시작
모델 한혜진(오른쪽)과 풍자. 사진 | 한혜진 SNS

모델 한혜진(오른쪽)과 풍자. 사진 | 한혜진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모델 한혜진이 방송인 풍자와 함께한 노르웨이 여행기를 공개했다.

한혜진은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6월에 풍자와 함께 노르웨이에 다녀왔어요. 노르웨이의 유명 화가 뭉크의 ‘절규’도 직접 보고, 제가 사용하고 있는 옌센침대 본사도 견학했어요. 또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식사도 하고, 북해 바다에도 뛰어들었답니다. 생각보다 날씨가 더 추워서 한국에 돌아오자마자 감기에 걸렸지만, 풍자와 함께여서 더욱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요즘 무더위가 계속되는데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라며 여행의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사람의 다채로운 여행 순간이 담겼다.



오슬로 뭉크 미술관에서 ‘절규’ 그림 앞에서 한혜진과 풍자가 그림 속 인물의 표정을 재현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북해를 배경으로 선착장에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노천 사우나로 보이는 큰 통 안에서 얼굴만 내밀고 장난스럽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따뜻한 분위기의 모닥불 뒤에서 맥주잔을 들고 건배하는 모습이 담겨,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을 느낄 수 있다.

한혜진과 풍자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평소에도 서로를 응원하며 친분을 이어오고 있다. 두 사람은 각종 방송에서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