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갤럭시Z 폴드7과 즐기는 KBO 올스타전…한화 이글스파크 체험존

뉴스1 윤주영 기자
원문보기

갤럭시Z 폴드7과 즐기는 KBO 올스타전…한화 이글스파크 체험존

속보
北, 장거리전략순항미사일 발사훈련…김정은 참관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제공)


(서울=뉴스1) 윤주영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11일부터 12일까지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2025 KBO 리그 올스타전'과 연계해 갤럭시 신제품 체험존을 운영한다.

야구팬들은 이번에 새로 공개된 갤럭시 Z 폴드7·플립7·워치8을 만날 수 있다. 폴더블 신제품의 더 얇고 가벼워진 디자인, 강력한 카메라, 갤럭시 AI, 스마트싱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체험존은 야구장의 베이스라인과 더그아웃을 모티브로 꾸며 방문객의 몰입감을 높였다. 3개의 베이스와 홈에 각각 갤럭시 Z 폴드7·플립7·워치8·스마트싱스 체험존이 있어, 야구 경기의 동선을 만들었다.

먼저 관람객들은 1~2루의 폴드7을 형상화한 대형 스크린에서 좋아하는 구단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야구 유니폼을 입고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야구 소품 또는 자신의 스마트폰과 비교해 초슬림∙초경량 폴더블폰인 폴드7의 가벼운 무게를 체험해 볼 수 있다. 2억 화소 카메라로 원하는 사진을 촬영한 후 선명한 화질로 확대하는 체험도 가능하다.

2~3루 플립7 체험존에서는 셀피를 촬영한 뒤 1030세대가 즐겨 쓰는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개성 있는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또 플립7의 더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 활용성을 체험해 보고 제품 색상 정보를 활용한 간단한 게임도 즐길 수 있다.


마지막 홈 베이스에서는 워치8 시리즈로 맞춤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손가락을 센서에 접촉해 항산화 점수를 파악해 보는 등 업그레이드된 헬스케어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가전을 원격 제어하는 스마트싱스 경험도 체험할 수 있다.

12일 올스타전 당일 팬 사인회 참가자들은 갤럭시 Z 플립7을 활용해 구단별 마스코트와 '승리요정 셀피'를 촬영하는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퀵쉐어 기능을 통해 사진을 전달받을 수 있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올스타전을 시작으로 야구팬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야구 마케팅을 준비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lego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