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춘천시민축구단, 12일 포천시민축구단과 경기…시즌 8승 기대

뉴스1 한귀섭 기자
원문보기

춘천시민축구단, 12일 포천시민축구단과 경기…시즌 8승 기대

속보
오리온 '오너3세' 담서원 전무, 전략경영본부장 부사장 승진

경품추첨, 인근 행사장 할인 등 관람객 혜택 풍성



강원 춘천시민축구단 홈경기 포스터.(춘천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강원 춘천시민축구단 홈경기 포스터.(춘천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강원 춘천시민축구단이 2025시즌 K3리그 휴식기 전 마지막 홈경기에서 승리에 도전한다.

11일 시에 따르면 춘천시민축구단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송암스포츠타운 종합경기장에서 포천시민축구단과 맞붙는다.

춘천시민축구단은 시즌 전반기까지 7승을 쌓으며 현재 리그 6위이다. 올 시즌은 K3 승격 3년 차로 지난 2023년 기록한 9승 8위 성적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지역사회의 관심이 쏠린다.

이와 함께 송암스포츠타운 일대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송암 에어돔에서는 ‘강원·춘천 2025 세계태권도문화축제’가 열리고 실내테니스장에서는 ‘KTA 태권도장 교육·산업 박람회’가 관람객을 맞는다.

송암 특설경기장에서는 ‘춘천 썸머워터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경기 종료 후 오후 9시에는 송암종합경기장 상공을 수놓는 호수 드론라이트쇼도 예정돼 있다.

축구경기장을 찾은 유료 관중에게는 스타일러, 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입장권은 성인 5000원, 미성년자 3000원이다. ‘썸머워터 페스티벌’ 팔찌 소지 시 1인당 2000원이 할인된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