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국민 MC' 유재석도 민박 주인 된다…넷플릭스 손잡고 '유재석 캠프' 론칭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국민 MC' 유재석도 민박 주인 된다…넷플릭스 손잡고 '유재석 캠프' 론칭

속보
美 11월 CPI 전년대비 2.7% 상승…시장 예상치 하회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넷플릭스와 손잡고 ‘유재석 캠프’를 선보인다.

넷플릭스는 스튜디오 모닥 정효민 PD 사단과 손잡고 본격적인 민박 예능 세계관 확장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넷플릭스는 기안84, 방탄소년단 진, 지예은과 함께한 ‘대환장 기안장’에 이어 ‘국민 MC’ 유재석과 함께하는 ‘유재석 캠프’ 제작을 확정하고 숙박객 모집을 시작한다.

유재석은 데뷔 34년 만에 처음으로 민박 주인장이 된다. 과거 ‘패밀리가 떴다’에서 유쾌한 가족 케미스트리를 만들어가며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유재석이 이번에는 친근한 민박 주인장이 되어 직접 손님을 맞이하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인장 유재석이 ‘손님은 왕이고, 유재석도 왕이 되는’ 민박에서 어떤 특별한 추억이 만들어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재석 캠프’는 오는 12일부터 숙박객 모집을 시작한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 유재석은 “넷플릭스에서 선보이는 색다른 시도! 제가 캠프를 오픈합니다”라면서 ‘유재석 캠프’의 특별한 오픈 사실을 알렸다. 당장이라도 여름 캠프를 떠나기에 완벽한 옷차림을 갖춘 채 호루라기를 부르며 춤을 추는 유재석의 모습은 웃음을 안긴다.

여기에 “손님은 왕이다. 그리고 나도 왕이다”라는 재기발랄한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저랑 같이 놀고 싶은 분,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라는 숙박객 모집 독려까지, 시작부터 웃음이 빵빵 터져 ‘유재석 캠프’의 열기를 끌어올린다.

민박 세계관의 확장을 예고한 이소민 PD는 “대한민국 예능의 대표격인 유재석 씨와 새로운 민박 버라이어티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유재석 캠프’는 유재석의 웃음과 공감, 그리고 유재석의 예능 역사가 더해진 아주 색다른 민박이 될 거라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