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트와이스가 오늘(11일) 오후 1시 정규 4집 'THIS IS FOR'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데뷔 10주년을 맞은 트와이스가 3년 8개월 만에 내놓는 정규 음반으로, 'THIS IS FOR YOU', 'THIS IS FOR ONCE', 'THIS IS FOR EVERYONE'이라는 주제 아래 모두를 위한 음악을 담았다. 멤버들은 팬덤 '원스'를 향한 고마움과 10주년의 의미를 담아 준비한 앨범이라고 전했다.
신보에는 14곡이 수록되며, 이외에도 솔로 리릭 비디오로 공개된 9곡, 일본 정규 6집, 콜라보 음원, OST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멤버들은 "소처럼 일한다 해서 '소와이스'라는 별명이 있다"고 너스레를 떨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트와이스는 19~20일 새 월드투어 를 시작하며, 전 공연을 360도 무대로 꾸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8월 2일에는 '롤라팔루자 시카고'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넷플릭스 글로벌 애니메이션 'K팝 데몬 헌터스' OST 'TAKEDOWN'에 참여한 정연, 지효, 채영은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이날 발매되는 앨범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트와이스는 컴백 당일부터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