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앳하트, 8월 13일 정식 데뷔 확정

JTBC
원문보기

앳하트, 8월 13일 정식 데뷔 확정

속보
관봉권·쿠팡 사성 특검, 쿠팡풀필먼트 압수수색 나서

앳하트(AtHeart)가 8월 13일 정식 데뷔를 확정지었다. 예측할 수 없는 반전 매력으로 '5세대 방점'을 찍을 예정이다.

타이탄 콘텐츠는 '앳하트(미치, 서현, 나현, 케이틀린, 봄, 아린, 아우로라)가 내달 13일 첫 번째 EP '플롯 트위스트(Plot Twist)'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앳하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모션 그래픽을 게재했다. 공개된 모션 그래픽에는 Aspirations(열망), Beliefs(신념), Colors(색깔), Dreams(꿈), Emotions(감정) 등이 새겨진 진주알이 등장한다. 각자의 열망과 신념, 색깔과 꿈, 그리고 솔직한 감정을 토대로 세상의 모든 마음과 연결되고자 하는 앳하트의 첫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다양한 빛을 띠는 진주처럼, 앳하트 역시 다채로운 개성을 드러낸다는 각오다.

앳하트는 'Heart(마음)'와 'At(@, 연결)'의 합성어로, 전 세계 팬들과 마음으로 연결되고 소통하며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의미가 담겼다. 미치(MICHI), 서현(SEOHYEON), 나현(NAHYUN), 케이틀린(KATELYN), 봄(BOME), 아린(ARIN), 아우로라(AURORA) 등 7인으로 구성됐다. 작은 날갯짓 하나가 거대한 바람을 일으키듯,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멤버들이 하나의 팀으로 연결돼 펼쳐 나갈 이야기는 K-팝씬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식 데뷔도 전에 앳하트는 유튜브 구독자 수 56만 명을 달성한 가운데, 지난 5월 선공개한 프리 데뷔곡 '굿 걸(Good Girl)(AtHeart)'의 뮤직 필름은 850만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K-팝 팬들 사이에서 이례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또한, 앳하트는 일본 메이저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며, 2025년 주목해야 할 K-팝 그룹으로 떠올랐다.

앳하트는 8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데뷔한다. 건강상의 이유로 신곡 활동은 멤버 아우로라를 제외한 6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타이탄 콘텐츠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