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이미숙이 유튜브 채널 1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이미숙_숙스러운 미숙씨'에는 '[부산 여행 2탄] 복국 먹고 달맞이 카페 갔다가... 집까지 보러간 배우 이미숙'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초반, 이미숙은 "구독자 여러분. 드디어 10만이 되었습니다. 형언할 수 없는, 진짜 살면서 뭔가 다른 세계에서 스타가 된 느낌"이라며 구독자 10만 달성 소식을 알렸다.
집의 옷방에서 급하게 카메라를 킨 듯한 그는 "그래서 부랴부랴 눈썹만 대충 그렸다. 감사의 영상을 찍어서 진짜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이렇게 찍어 본다"며 "10만 팬미팅 할 거고, 팬미팅 하면서 저의 진짜 감사한 마음과 대화는 그때 나눌 것"이라고 팬미팅 계획을 밝히기도.
![]() |
이어 "이제 10만이 됐으니 너무 고맙고, 감사하고, 저에게 새로운 어떤 신세계를 제공해주신 구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소통하는 미숙, 연기 잘하는 미숙으로 끝까지 같이 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1960년생인 이미숙은 지난 5월 15일 첫 영상을 올리며 본격적인 유튜브 활동을 시작했다. 이미숙은 채널 개설 약 두 달 만에 유튜브 실버버튼 조건인 1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이미숙_숙스러운 미숙씨'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