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메가박스, 14일 CGV 휴무에 고객 유치 이벤트 "우리는 정상 영업 중"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메가박스, 14일 CGV 휴무에 고객 유치 이벤트 "우리는 정상 영업 중"

속보
이노스페이스 한빛나노 최종점검 완료…추진제 충전시작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메가박스가 CGV 전국 휴무를 노려 14일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에 나서 눈길을 끈다.

메가박스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가박스 정상 영업중' 이벤트를 공지했다.

이에 따르면 오는 14일 메가박스 주요 지점에서 타 영화관 VIP를 인증한 메가박스 관객에게는 팝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메가박스 멤버십 가입 후 14일 상영하는 영화를 예매하고, 관람 당일 직원에게 타 영화관의 VIP 인증 화면과 티켓을 인증하면 팝콘을 받을 수 있다.

앞서 CGV는 시스템 리뉴얼 작업을 위해 오는 13일 오후 9시부터 15일 오전 8시까지 전국 CGV 전 지점의 영업을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에 전국 CGV 지점이 14일 영업을 하지 않으며, 해당 시간에는 기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접속도 불가능하다.

이로 인해 14일에 영화를 보고 싶은 관객이라면 CGV가 아닌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이다. 특히 VIP일 경우 CGV 충성도가 높은 고객인 만큼, 경쟁사인 메가박스에서 이날 관객을 유치하기 위해 CGV를 '씨집살이'라고 표현하며 유쾌한 이벤트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씨집살이 해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