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이브 라틴 보이그룹 '산토스 브라보스' 탄생기 내달 첫선

연합뉴스 최주성
원문보기

하이브 라틴 보이그룹 '산토스 브라보스' 탄생기 내달 첫선

속보
장동혁 "'장한석' 동의 어려워…연대는 시기상조"
리얼리티 시리즈로 16명 중 5명 선정 과정 공개
라틴 보이그룹 '산토스 브라보스' 후보 16인[하이브 레이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라틴 보이그룹 '산토스 브라보스' 후보 16인
[하이브 레이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하이브의 라틴 보이그룹 '산토스 브라보스'의 멤버 선발 과정을 다룬 리얼리티 시리즈가 다음 달 공개된다.

하이브 라틴 아메리카는 멕시코 현지에서 동명의 그룹 멤버를 뽑는 리얼리티 시리즈 '산토스 브라보스'를 8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산토스 브라보스'는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 하이브의 아티스트 발굴·육성 시스템을 도입해 새 그룹을 제작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멕시코, 콜롬비아, 스페인, 미국 등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 16명은 맞춤형 캠프에서 음악과 퍼포먼스 등을 훈련한다. 이 가운데 5명이 그룹의 최종 데뷔 멤버로 선정된다.

디즈니 인기 시리즈 '하이스쿨 뮤지컬' 등을 연출한 감독 겸 안무가 케니 오르테가가 프로젝트를 총괄한다. 팝스타 샤키라,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과 작업한 조니 골드스타인이 메인 음악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하이브 라틴 아메리카는 미국 NBC유니버설 산하 스페인어 방송사 텔레문도와 밴드 선발 오디션 '파세 아 라 파마'(Pase A La Fama)도 진행하고 있다.


이 오디션은 동시간대 스페인어 방송 시청률 1위, 전체 시청자 수 68만8천명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cjs@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