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한참을 눈물로"…'돌싱' 나솔 16기 옥순, SNS로 전한 소식

머니투데이 전형주기자
원문보기

"한참을 눈물로"…'돌싱' 나솔 16기 옥순, SNS로 전한 소식

서울맑음 / -3.9 °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혼전 임신을 했다.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 옥순 인스타그램 캡처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혼전 임신을 했다.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 옥순 인스타그램 캡처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혼전 임신을 했다.

옥순은 9일 SNS에 "한번의 아픔이 있었지만 제 마음 한켠엔 늘 예쁜 가정과 멋진 엄마에 대한 꿈이 자리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옥순은 "최근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연인이 생겼다"며 "그 사랑이 단 한번에 기적이 됐다. 아직 실감이 나지 않지만, 매일 제 몸 안에서 새로운 생명이 자라고 있다는 걸 느끼며 설렘과 감사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처음 그 소식을 들었을 때는 믿기지 않았다. 기쁨, 감동, 놀람, 감사 그 모든 감정이 한꺼번에 밀려와 한참을 눈물로 하루를 보냈다. 그날을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지금은 그 모든 순간이 따뜻하게 저를 감싸고, 저를 더 단단하게 만들어주고 있다"고 했다.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


옥순은 "많은 분이 임신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걸 알기에, 그저 축하만 받기보다 제가 임신을 준비하며 지켜온 작은 습관들과 마음가짐을 함께 나누고 싶다"며 앞으로 자신만의 임신 노하우를 공유해나가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게 '정답'은 아니지만, 누군가에게는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옥순은 2023년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한차례 이혼 아픔이 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는 상황이다. 방송에서 광수 등과 러브라인을 그렸지만, 결국 최종 선택을 포기했다.

전형주 기자 jhj@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