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어디서 이런 애들이 자꾸 나오는 거지?"…'보이즈플래닛' 시즌2, 충격적인 예고편 공개

텐아시아
원문보기

"어디서 이런 애들이 자꾸 나오는 거지?"…'보이즈플래닛' 시즌2, 충격적인 예고편 공개

속보
유류세 인하 내년 2월 말까지 2개월 연장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Mnet

사진=Mnet



Mnet '보이즈 2 플래닛'이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첫 방송을 앞두고, 확장된 세계관 속 알파 소년들의 이야기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시즌 1이 종영한 뒤 약 2년 만이다.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이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마다 색다른 개성과 서사를 지닌 참가자들의 등장에, 이들이 앞으로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두 플래닛의 참가자 만남이 어떻게 그려질지도 호기심을 자극했다.

사진=Mnet

사진=Mnet



예고 영상은 K와 C 플래닛에 모인 알파 소년들의 첫 만남부터 마스터단의 감탄을 자아낸 다채로운 무대, 그리고 벌써 불붙기 시작한 치열한 경쟁까지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설렘 가득한 얼굴로 포부를 드러낸 K 플래닛과 첫 만남부터 서로를 견제하며 긴장감을 형성한 C 플래닛의 모습은 상반된 리얼리티로 대비를 이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처음 공개된 화제의 참가자들은 놀라운 실력과 개성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대박이다 얘네", "어디서 이런 애들이 자꾸 나오는 거지?" 등 전문가 마스터들의 감탄이 쏟아지기도. 특히, 영상을 접한 글로벌 스타 크리에이터들도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역시 이 맛에 서바이벌 보는 거지", "K, C 예고 영상 너무 감다살이다.", "이번에도 실력자 대거 포진이다", "보는 맛이 있네", "아, 벌써 재밌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사진=Mnet

사진=Mnet



제작진은 "글로벌 확장성이라는 기획 의도 아래 K와 C, 두 개의 플래닛 이야기가 펼쳐진다.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언어로 캐릭터와 매력을 보다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서로 다른 결을 지닌 두 플래닛의 리얼리티와 다양성에서 오는 색다른 재미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보이즈 2 플래닛 K', '보이즈 2 플래닛 C'는 오는 17일(목)과 18일(금) 밤 9시 20분 첫 방송 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