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컴백 D-1’ 장현승, 시선 빼앗는 비주얼…파격적 앨범 커버 공개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컴백 D-1’ 장현승, 시선 빼앗는 비주얼…파격적 앨범 커버 공개

속보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특검 조사 종료
장현승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장현승은 지난 8일 오후 6시 새 싱글 ‘Mess’(메스) 앨범 커버를 선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에는 압도적인 장현승의 존재감과 카리스마가 담겼다. 장현승은 올 블랙 스타일링은 물론, 화려한 귀걸이까지 매치해 감각적인 콘셉트를 완성했다. 여기에 붉은색 조명만으로 자신의 얼굴을 강조, 머리를 둘러싼 실루엣들까지 더해지면서 분위기를 압도함과 동시에 복잡한 자신의 머릿속을 표현했다.

사진 =엠플리파이

사진 =엠플리파이


싱글 ‘Mess’는 알앤비 소울 장르를 기반으로,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혼란의 상태를 그린 곡이다. 장현승은 직접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음악적 색깔을 담았다.

특히 7일 공개된 세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아티스트로서 장현승의 존재감이 더욱 드러났다. 장현승은 온몸으로 혼란을 표현한 가운데, 현재 전 세계 팬들은 “정말 예술적이다”, “점점 더 혼란스러워진다. 이것은 예술이다”, “어떤 뮤직비디오가 나올까. 너무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았다.

‘Mess’는 지난 4월 ‘궤도(Orbit)’ 발매 이후 약 2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장현승이 ‘궤도(Orbit)’를 통해 잔잔한 멜로디 위 진정성 있는 서사로 음악적 깊이를 더한 가운데, 곧바로 ‘Mess’를 통해 음악적인 정체성을 확립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장현승의 새 싱글 ‘Mess’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