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휴즈펫, ‘프로펫 프리미엄 펫 유산균 종합영양제’ 신제품 출시

세계비즈
원문보기

휴즈펫, ‘프로펫 프리미엄 펫 유산균 종합영양제’ 신제품 출시

서울구름많음 / 0.0 °
사진= 휴즈펫

사진= 휴즈펫


휴즈펫이 신제품으로 ‘프로펫(pro:pet) 프리미엄 펫 유산균 종합영양제’를 출시했다고 9 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개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성분들만 챙겨 담은 프리미엄 펫 유산균이다. 장 건강부터 피부 건강, 기관지 건강, 관절 건강, 눈 건강, 그리고 면역력 강화까지 모두 한 포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장 건강을 위하여 5종 혼합유산균과 치커리 뿌리 추출물을 담아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고 원활한 배변 활동을 유도한다. 또 관절의 유연성을 지켜주는 N-아세틸글루코사민,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유지해주는 피쉬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눈의 노화를 방지하는 루테인, 아스타잔틴 등을 담았다.

이뿐만 아니라 스피루리나와 블루베리, 크랜베리의 항산화 성분이 호흡기를 편안하게 유지해주며 한약재발효분말과 비타민C, 오메가-3, 유산균 성분이 체내 면역 밸런스를 강화해 준다. 특히 이들 성분은 모두 100% HUMAN GRADE로 사람도 섭취 가능하다.

사진= 휴즈펫

사진= 휴즈펫


특히 이번 제품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사물탕가미방 추출물'은 정부 지원 R&D 과제를 통해 개발된 고기능 면역소재다. 해당 성분은 베타글루칸, 클로로겐산, 갈릭산 등 풍부한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DPPH 항산화 활성 실험과 IL-6 염증 억제 효과, 독성시험 등에서 유효성과 안전성을 입증받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프로펫은 간편하게 뿌려주는 분말 형태이기 때문에 기존에 먹는 사료와 간식에 섞으면 끝까지 섭취할 수 있다. 스틱 하나로 충분한 올인원 포뮬러 영양제인 만큼, 헷갈리지 않고 정확한 급여량을 줄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업체 관계자는 “프로펫에 첨가된 영양제는 사람도 섭취 가능할 만큼 안전한 성분으로, 유해 첨가물 없이 반려동물의 성장과정에 필요한 성분들로 채웠다”면서 “쉽고 간편하게 영양제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