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사진|스타투데이DB |
그룹 코요태가 ‘유퀴즈’에 뜬다.
9일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코요태 신지와 빽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 말미 코요태가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하는 것이 밝혀졌다.
DJ 박명수는 빽가에게 “오늘 옷이 멋있다. 끝나고 어디 가나?”고 물었고, 빽가는 “끝나고 촬영이 있다”고 답했다. 박명수는 “오늘 ‘유퀴즈’ 촬영이 있다고 하지 않았냐”고 말했고, 신지와 빽가는 “스포일러 아니냐”며 당황했다.
이에 박명수는 빽가를 향해 “네가 말했잖아 ‘유퀴즈’ 나간다”며 “저는 ‘놀면 뭐하니?’에 나간다”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유퀴즈’ 측은 “코요태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16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코요태는 27년째 장수 혼성그룹으로 사랑받고 있다. 김종민은 지난 4월 결혼식을 올렸고, 신지는 최근 가수 문원과 내년 상반기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후 문원에 대한 각종 의혹이 제기됐다. 문원은 전처와의 혼전 임신설, 사기 부동산 영업설, 군 시절 후임 폭행설 등을 부인했다.
신지는 지난 8일 SNS에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며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코요태가 ‘유퀴즈’에서 유재석, 조세호와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관심이 쏠린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