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엔라이즈, ‘데일리’ 브랜드로 오프라인 공략 가속…신세계백화점 팝업 전국 전개

세계비즈
원문보기

엔라이즈, ‘데일리’ 브랜드로 오프라인 공략 가속…신세계백화점 팝업 전국 전개

속보
한미 핵협의그룹 개최...이재명 정부 들어 처음
사진= 엔라이즈

사진= 엔라이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가 신세계백화점 내 데일리(daily)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을 확대하고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하는 등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데일리는 엔라이즈가 지난 2월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건강식품 브랜드로 소비자가 일상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미, 스틱형 젤리, 액상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자발적으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맛’에 집중하는 동시에, 무설탕, 과즙, 차별적 패키지 디자인 등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지난 5월과 6월 신세계백화점 사우스시티에서 진행한 두 차례의 팝업스토어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직접 데일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브랜드의 강점인 ‘맛’과 ‘디자인’에 대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총 14일간 약 6천여 명의 방문객을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에 엔라이즈는 신세계백화점 팝업 행사를 전국 규모로 확대하고, 서울 본점에서는 7월부터 오프라인 매장도 함께 운영한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의 경우, 지난 7월 4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시작으로 7월 18일에 서울 본점, 8월 15일에 강남점에서 순차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데일리 브랜드 팝업 현장에서는 ‘데일리구미’, ’데일리젤리스틱’, ‘데일리클렌즈’ 등 데일리 주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체험 및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데일리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높일 예정이다. 현재 행사가 진행 중인 대구점에서는 팝업 기간 동안 ‘데일리구미’ 3종과 네추럴라이즈 ‘꾸미’ 6종 체험은 물론, 구매 고객 대상 ‘데일리구미 파우치’ 증정 및 최대 2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엔라이즈는 7월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데일리 매장을 운영한다. 운영 기간 동안 최대15% 할인 혜택 제공과 함께 운영 기간 동안 복용 중인 건강기능식품을 ‘데일리구미’로 교환해 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오프라인에서의 소비자 스킨십 확대를 위해 7월 11일부터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 데일리구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스 고객 대상으로, 2030 여성에게 인기 높은 ‘애플사이다비니거’로 만든 ‘데일리구미 애사비 제로슈가’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형 유통사인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된 데일리 브랜드 팝업 현장은 제품의 맛, 식감, 패키지 등 그간 고민해 온 부분들에 대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오프라인 입점 기회를 모색하고 충실하게 준비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데일리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는 티몰 글로벌(Tmall Global)과 협업으로 전세계 6개국 오프라인 광고를 집행하고, 대만 야구장 내 시음 행사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유통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황지혜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