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대회·SNS 인증·현장게임까지…베네스트 골프장, 여름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김온유기자
원문보기

대회·SNS 인증·현장게임까지…베네스트 골프장, 여름 이벤트 진행

속보
김건희특검,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에 23일 소환 통보
삼성물산 골프클럽, 안성 베네스트 썸머 랠리 골프 대회/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골프클럽, 안성 베네스트 썸머 랠리 골프 대회/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가평·안성·동래베네스트GC와 글렌로스GC가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각 골프클럽의 코스에는 그늘막을 추가 설치해 고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냉음료, 콤부차, 냉수건 등 골퍼들의 더위를 식혀주는 다양한 쿨링용품도 카트와 파우더룸에 상시 비치된다.

특히 모든 베네스트 골프클럽은 고객 편의를 위해 반바지 라운드를 언제나 허용하고 있어 여름시즌에도 시원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반바지 코디북도 베네스트골프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다.

각 골프장별 특색을 살린 여름시즌 특별 이벤트도 다채롭다. 안성베네스트GC는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이벤트 '썸머 랠리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9월7일까지 두 달간 예선전이 진행되며, 같은달 9일부터 21일까지는 챔피언(스트로크)과 챌린저(신페리오) 결선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그린피 면제 쿠폰, 최신형 드라이버, 고급 보스턴백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가평베네스트GC에서는 우천일에 18홀을 완주하고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볼타월을 증정하는 '우주(雨走)최강자'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글렌로스GC는 4번, 13번홀에서 기존 홀컵 외에 숨겨진 홀컵을 추가로 운영하는 더블홀컵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래베네스트GC에서는 지정된 홀에서의 온그린 거리를 측정하는 롱·니어 이벤트를 통해 볼마커, 로고볼 등 행운의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여름시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스트골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온유 기자 onyo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