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12살 연하 필라테스 강사"... '결혼 발표' 윤정수, 예비신부 공개

한국일보
원문보기

"12살 연하 필라테스 강사"... '결혼 발표' 윤정수, 예비신부 공개

속보
원주 등 강원 4곳 대설주의보...포천·가평은 해제
10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는 코미디언 조혜련과 윤정수가 '실패한 부동산 특집'으로 미련 임장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MBC 제공

10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는 코미디언 조혜련과 윤정수가 '실패한 부동산 특집'으로 미련 임장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MBC 제공


방송인 윤정수가 연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12살 띠동갑 연하 여자친구의 정체를 직접 밝힌다.

10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는 코미디언 조혜련과 윤정수가 '실패한 부동산 특집'으로 미련 임장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두 사람은 그 동안 윤정수가 투자에 실패했던 집들을 임장하며 과거를 청산하는 시간을 갖는다.

연내 결혼 목표 밝힌 윤정수, 여자친구 정체 밝혔다


앞서 지난 8일 윤정수는 오랜 지인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12살 연하의 여성과 올해 안에 결혼을 할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같은 날 방송된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서는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사람이 몇 달 전부터 생겼다. 어르신들과 예비 신부에게도 허락을 받았다. 별다른 문제만 없다면 10월에서 12월 사이에 결혼하지 않을까 한다"라고 밝힌 상태다. 윤정수에 따르면 여자친구와 윤정수는 7~8년 전부터 알고 지내던 지인에서 연인으로 발전, 4개월여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

이 가운데 윤정수는 이날 방송에서 직접 결혼과 연인에 대해 입을 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정수의 결혼 소식을 접한 조혜련이 윤정수에게 여자친구의 정체를 묻자 그는 "12살 띠동갑 동생으로 현재 필라테스 업계에 종사 중"이라고 밝혔다. 윤정수의 나이는 1972년생으로, 결혼 예정인 연인의 나이는 1984년생이다.

전날 공개된 '홈즈' 선공개 영상에서는 윤정수가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음을 알리며 "그 집 어르신들도 다 만나 뵀다. 여건이 된다면 올해 안에 (결혼을) 할 생각"이라고 말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윤정수는 이번 방송을 통해 자신의 결혼에 대한 솔직한 입장을 가감없이 전할 예정이다.


한편, 윤정수의 결혼 발표에 조혜련은 즉석에서 노래 한 소절을 부르며 축가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두 사람은 윤정수의 과거 미련을 담은 집들을 임장하며 토크 케미를 보여준다.

윤정수의 깜짝 결혼 발표가 그려질 '홈즈'는 오는 1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