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삼양사 상쾌환, 제로 라인업 누적 판매량 1200만개 돌파

아시아경제 한예주
원문보기

삼양사 상쾌환, 제로 라인업 누적 판매량 1200만개 돌파

속보
코스피, 상승폭 줄여 4020선 마감…코스닥, 1.55% ↑
상쾌환 부스터 제로 누적 판매량 777만개
상쾌환 스틱 제로 2종 누적 판매량 500만개
삼양사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은 제로(ZERO) 라인업 3종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1200만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지난달까지 누적 777만여 개가 판매됐고, 스틱 모양의 제로 숙취해소젤리 '상쾌환 스틱 제로' 2종(청사과맛, 납작복숭아맛)은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넘어섰다. 제품별로 보면 음료형이 전체 판매량의 약 60%를 차지했다.
상쾌환 제로 라인업 이미지. 삼양사

상쾌환 제로 라인업 이미지. 삼양사


상쾌환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무설탕 및 제로 칼로리 콘셉트의 제품이 다양한 식품 카테고리로 확산하는 것에 주목해 제로 숙취해소제품을 개발했다. 지금까지도 편의점에 입점한 숙취해소 브랜드 중에서 제로 콘셉트의 숙취해소음료와 숙취해소젤리를 모두 보유한 곳은 상쾌환이 유일하다.

상쾌환은 제로 콘셉트의 숙취해소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비음료형 숙취해소시장에서의 지배력을 강화하는 한편, 음료형 숙취해소시장에서의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여갈 계획이다.

박성수 삼양사 H&B사업PU장은 "상쾌환 제로 라인업 제품들은 맛도 좋고 칼로리도 적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긍정적"이라며 "효과, 맛, 건강 등 삼박자를 고루 갖춘 제로 숙취해소제품의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