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영탁, 벌써부터 ‘대박기운’ 흠뻑 주시고…김연자와 함께한 ‘카리스마 끝판왕’ 자태 공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영탁, 벌써부터 ‘대박기운’ 흠뻑 주시고…김연자와 함께한 ‘카리스마 끝판왕’ 자태 공개

서울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영탁이 새 디지털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의 콘셉트 포스터 공개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영탁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8일 ‘주시고’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프로모션에 나섰다.

공개된 콘셉트 포스터에는 무언가를 염원하듯 두 팔을 넓게 벌린 채 무릎을 꿇은 자세로 하늘을 우러러보는 영탁과, 막강한 포스와 함께 하늘 위로 떠오른 듯한 김연자가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순간이 포착됐다.

새 디지털 싱글 ‘주시고’에 대한 정보가 전혀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산뜻한 분위기의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이은 개성 만점 콘셉트 포스터가 공개돼 이번 앨범을 향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키면서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아울러 콘셉트 포스터를 채운 영탁과 김연자의 독특한 구도가 아티스트로서 처음으로 함께한 이번 음반에서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흥미를 유발한다.

영탁은 콘셉트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사진(9일, 11일), 가사 포스터(14일), 랜덤 콘텐츠(15일~18일), 뮤직비디오 티저(21일),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22일) 등 기대감을 자아내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차례로 공개한다.

콘셉트 포스터 공개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린 영탁의 새 디지털 싱글 ‘주시고’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