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펫박스, 알리익스프레스와 제휴로 '반려동물 용품 공구'

머니투데이 이유미기자
원문보기

펫박스, 알리익스프레스와 제휴로 '반려동물 용품 공구'

속보
'주한미군 현 수준 유지' 美국방수권법안 상원 통과
사진제공=펫박스

사진제공=펫박스


반려동물 전문 큐레이션 서비스 펫박스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와 전략적 제휴로 대규모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펫박스가 엄선한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4종을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다. 주요 상품은 △펫바디랩 전연령 고양이사료 20kg(70% 할인) △이나바 CIAO 츄르 치킨 버라이어티 60P(40% 할인) △나우 어덜트 프리미엄 사료 9.98kg △국산 빅츄 고구마 져키 1kg 등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펫박스의 시그니처 브랜드 '빅츄'가 포함됐다. 빅츄는 100% 국산 원료로 제조된 프리미엄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다.

펫박스 관계자는 "이번 알리익스프레스와의 제휴는 고품질 반려동물 용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려는 전략적 협력"이라며 "펫케어 전문가가 직접 선별한 검증된 브랜드들로 구성됐다"고 말했다.

펫박스는 반려동물 전문 큐레이션 서비스와 펫케어 라이프 매니저 상담 및 새벽 배송 서비스를 앞세운 반려동물 전문 기업이다. 알리익스프레스 '천억페스타'에 참여하는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적극 모색하고 있다. 이번 공동 구매는 국내 배송 형태로 해외 직구 배송 지연이나 통관 등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즉시 종료되는 선착순 프로모션이다.

이유미 기자 youm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