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29CM, 이구홈 성수서 파자마·침구 브랜드 '핀카' 팝업 개최

전자신문
원문보기

29CM, 이구홈 성수서 파자마·침구 브랜드 '핀카' 팝업 개최

서울맑음 / -1.4 °
29CM의 성수동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성수'에서 진행하는 핀카 팝업 전경

29CM의 성수동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성수'에서 진행하는 핀카 팝업 전경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성수'에서 홈패브릭 브랜드 '핀카(FINCA)'의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지난달 20일 공식 오픈한 이구홈 성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숍인숍 형태의 팝업 행사다.

첫 팝업 참여 브랜드 '핀카'는 파자마, 침구 커버, 타월 등 홈패브릭 제품에 독창적이고 경쾌한 색깔과 디자인을 접목해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21년 론칭 시기와 비교해 지난해 연 매출이 4배 이상 증가한 신진 브랜드다.

이번 팝업 전시는 핀카의 브랜드 슬로건인 '라이프 인 컬러'를 주제로 꾸며졌다. 파자마, 쇼츠, 타월, 침구 커버 등 핀카의 인기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착용할 수 있는 체험형 쇼룸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29CM는 핀카 팝업을 기념해 현장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동안 핀카 제품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주말에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제품이 담긴 럭키박스를 99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이구홈 성수 방문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 즉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6종의 카드 중 한 장을 선택해 카드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랜덤 경품이 제공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여름 파자마 세트를, 2등과 3등에게는 여름 쇼츠와 타월 등 핀카 인기 상품이 증정된다.

29CM 관계자는 “지난달 20일 오픈한 이구홈 성수가 오픈 열흘 만에 누적 방문객 3만명을 기록하며 성수동의 대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팝업은 온라인에서 큰 관심을 받아온 핀카가 오프라인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