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지엘플랜(GLPlan), 국내 출시 앞두고 공급망 확대 본격화

문화뉴스
원문보기

지엘플랜(GLPlan), 국내 출시 앞두고 공급망 확대 본격화

서울맑음 / -3.9 °
[박선혜 기자]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주목받고 있는 지엘플랜(GLPlan)이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급망 확대에 본격적으로 착수했다고 밝혔다.

지엘플랜은 GILP 복합물을 핵심 성분으로 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글로벌 유수의 대기업과 협업해 생산되며 해외 주요 시장에서 빠르게 수요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지엘플랜의 주성분인 GILP 복합물은 지엘플랜만의 독자 조성물로, 대한민국 특허청으로부터 정식 특허 등록까지 완료한 성분이다.

해당 발명의 국문 명칭은 '혈중 GLP-1 수치를 증가시켜 인슐린 분비를 조절하고 식후 혈당을 감소시킴으로써 식욕 억제 및 체중 감량에 기여하는 식품 조성물'이다.

이 조성물은 복잡한 방식이나 극단적인 식이조절 없이, 일상적인 식사와 생활 패턴 속에서 체중 관리를 자연스럽게 도울 수 있는 접근 방식으로, 지엘플랜이 해외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지엘플랜은 글로벌 수요에 발맞춰 공급망을 빠르게 확장하는 동시에, 국내 시장에서도 신속하고 안정적인 제품 공급을 위한 준비를 마무리 중이다.


지엘플랜 관계자는 "해외 시장에서의 빠른 반응에 대응해 생산과 유통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국내 출시 이후에도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안정적인 공급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