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그냥 안 보임" 블랙핑크 콘서트 좌석 '부글'…YG 공식 사과 [소셜픽]

JTBC
원문보기

"그냥 안 보임" 블랙핑크 콘서트 좌석 '부글'…YG 공식 사과 [소셜픽]

속보
과기부 "쿠팡 일방적 조사 자료 배포에 강력 항의"
블랙핑크 신곡 '뛰어' 공개…"월드투어 시작"


걸그룹 블랙핑크가 월드 투어를 시작하면서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주말 고양에서 열린 콘서트에서는 7만 8천 명의 관객들과 '뛰어' 놀았습니다.

대형 간판에 걸린 블랙핑크 멤버 한 명 한 명을 하나하나 조명한 뒤, 나란히 선 네 명의 멤버의 모습에 이어 로제가 고개를 돌리며 티저가 끝이 납니다.

오늘(8일) 블랙핑크가 공개한 신곡 '뛰어'의 티저 영상입니다.

개인 활동을 활발하게 해 온 멤버들이 2022년 '셧 다운(Shut down)' 이후 다시 모여 낸 2년 8개월 만의 신곡입니다.

지난 주말 경기 고양시에서 열린 월드 투어 공연에서 첫 무대를 선보였는데, 11일 정식 음원을 공개하는 겁니다.


이날 공연은 일부 좌석이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시야 제한석이 아니었는데도 제대로 공연을 관람하기 힘든 좌석이었다는 지적이 이어졌는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무대가 잘 보이지 않는 환경을 개선하고자 스크린을 확장 설치했으나 당사의 의도와 달리 불편을 드리게 되었다"면서 후속 조치를 마련하겠다고 공지했습니다.

[화면출처 유튜브 'BLACKPINK'·스레드 'leakim_91' 엑스 'sooooin31' '2me_thatscinema' 'happyshuac' 'rolisdm78']


정재우 앵커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