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에필리프, 특허 원료 '엘림리얼' 함유 건강식품 국내 첫 출시

문화뉴스
원문보기

에필리프, 특허 원료 '엘림리얼' 함유 건강식품 국내 첫 출시

속보
한국연극배우협회 "윤석화 별세 사실아냐"…정정·사과
[박선혜 기자]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필리프(Epilief)가 프랑스 특허 원료인 '엘림리얼(ElimReal)'을 함유한 신제품 '에필리프 지중해밸런스 나트륨 컷'을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지중해 식단의 핵심 원리를 적용해 붓기 개선과 나트륨 배출을 유도하며, 신체 내 수분 순환을 원활하게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주요 성분인 엘림리얼은 스페인산 식물 추출물을 기반으로 한 프랑스 특허 원료로, 이미 아시아 여성 소비자 사이에서 빠른 효과를 입증받은 바 있다. 국내에서는 이번 제품을 통해 처음 도입됐다.


'에필리프 지중해밸런스 나트륨 컷'은 식물성 오메가 3·6·9를 포함해 혈관 순환을 촉진하고, 나쁜 콜레스테롤(LDL) 배출을 도우며, 자연 유래 저당 성분을 사용해 매일 섭취에도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측은 "원료 선택과 균형 잡힌 영양 설계가 제품 개발의 핵심"이라며 "한국 소비자의 체질에 맞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만을 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필리프는 30~40대 여성과 직장인 남성의 건강 니즈를 반영한 기능별 제품군을 구성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붓기, 혈관, 나트륨 등 일상 속 건강 고민을 동시에 관리하는 '인아웃 케어' 설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