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 게임 영상 공개

뉴시스 오동현
원문보기

넷마블,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 게임 영상 공개

속보
새벽 송파구 올림픽선수촌아파트 불…2명 심정지 이송
캐릭터들의 전투 액션 담긴 영상, 고품질 컷신 공개
일본 고단샤의 만화 IP 기반으로 넷마블넥서스에서 개발 중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넷마블은 일본 출판사 고단샤의 만화 IP(지식재산권) 기반으로 개발 중인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의 신규 영상을 7일 공개했다.

원작 '샹그릴라 프론티어'는 인기 없는 게임만 사랑하는 주인공이 총 이용자 수 3000만명에 이르는 대작 VR(가상현실) 게임 '샹그릴라 프론티어'에 도전하며 겪는 만화다. 현지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현재까지 애니메이션 시리즈 2기가 방영됐으며, 3기 제작도 결정됐다.

게임 제작은 넷마블넥서스가 맡아 개발 중이며 게임 속 세계를 탐험하는 원작 IP의 세계관을 충실히 반영해 다양한 동료, NPC(플레이어가 아닌 캐릭터)를 만나면서 원작에 등장하는 7종의 개성있는 강력한 몬스터를 토벌해가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삼고 있으며, 한 손으로 손쉽게 즐기는 2인 교체 전투 형식으로 교체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7월 7일 ‘샹프로의 날’을 기념, 샹그릴라 프론티어 애니메이션 및 넷마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게임 영상은 ‘샹그릴라 프론티어’의 세계를 담아냈으며, 주인공이 ‘보팔 버니’, ‘탐식의 대사’ 등 주요 몬스터들과 벌이는 전투, 주요 NPC와 캐릭터들의 고품질 컷신, 전투 스타일 등 주요 콘텐츠를 보여준다.

일본에서 누적 조회수 9억뷰를 기록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샹그릴라 프론티어’는 고단샤의 ‘주간 소년 매거진’에 코믹스를 연재 중이며 누적 발행 부수 1300만부를 돌파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