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디언트가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리앤핏(reNfit)을 신규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리앤핏은 '아름다움을 위한 섭취 습관'이라는 철학 아래 단백질을 비롯해 이너뷰티 및 기능성 건강식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건강한 몸과 마음, 일상의 균형이 자연스럽게 빛날 수 있을 때 비로소 '진정한 핏(fit)'이 완성된다는 가치를 지향한다.
그래디언트는 첫 제품으로 이너뷰티 포뮬러 4종을 함유한 '리앤핏 단백질 쉐이크'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광고 모델로는 건강에 대한 까다로운 기준으로 잘 알려진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을 발탁했다. 그래디언트는 평소 건강한 식습관과 꾸준한 자기관리로 대중의 신뢰를 얻고 있는 홍진경의 이미지가 일상 속 건강한 섭취 습관을 지향하는 리앤핏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리앤핏 단백질 쉐이크'는 단백질 21g에 콜라겐, 히알루론산, 맥주효모, 비오틴 등 이너뷰티 4종 포뮬러를 더해, 몸 에너지는 물론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채울 수 있는 뷰티 프로틴이다. 프리미엄 미국산 Non-GMO 단백질을 사용했으며,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5:5로 배합해 빠른 에너지 충전과 오랜 포만감을 동시에 구현했다. 이를 통해 필수 아미노산 역시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풍부한 식이섬유와 대체당을 사용해 칼로리는 낮추면서도 깊고 진한 원물 본연의 풍미와 은은한 단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맛과 충분한 포만감은 물론 토핑이 살아있는 다양한 식감까지 더해져 일상 속에서도 건강하고 맛있는 이너뷰티 루틴을 돕는다.
그래디언트 브랜드사업부 주정애 부장은 "리앤핏은 누구나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섭취 습관을 제안하는 브랜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단백질 제품을 추가로 출시해 고객들이 더욱 풍부한 선택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앤핏 단백질 쉐이크는 리앤핏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진우 기자 econpho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