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육식당 한우88도매장 대구상인점, 오픈 맞이 개그맨 임우일 팬사인회 진행

국제뉴스
원문보기

정육식당 한우88도매장 대구상인점, 오픈 맞이 개그맨 임우일 팬사인회 진행

서울구름많음 / 25.6 °
[권찬민 기자] ㈜프로스이앤에프의 100% 1등급 한우·한돈 가성비 소고기집 '한우88도매장' 대구상인점이 오픈을 기념하여 전속 모델 임우일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팬사인회는 7월 12일 19시 30분부터 상인역 4번 출구에서 170m,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한우88도매장 대구상인점에서 진행되며, 사인회 당일 매장 오픈 시간부터 매장 이용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30테이블 한정으로 100% 1등급 한우 꽃등심을 1팩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우88도매장은 국내 최초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가맹점 전용 '확정 공급가' 보장 시스템을 도입하고 농협유통과의 MOU를 체결하여 180호점까지 한우 물량을 확보하는 등 안정적인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관계자는 "한우88도매장을 믿고 선택해 주신 점주님과, 많은 관심 보내주시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팬사인회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행사로 점주님과 고객에 대한 진심을 전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신메뉴 개발, 다양한 이벤트 등 서비스 퀄리티를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고객과 예비 점주님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