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류수영·조보아…'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CF 스타상 최우수상

머니투데이 박효주기자
원문보기

류수영·조보아…'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CF 스타상 최우수상

속보
11월 산업생산 0.9% 증가…소매판매 3.3%↓·투자 1.5%↑
우수상 이수지·최현석…신인상 구성환·걸그룹 스테이씨
광고대상에는 한국전력공사 '반드시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편 선정

(왼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배우 류수영, 조보아, 셰프 최현석, 걸그룹 스테이씨, 배우 구성환, 코미디언 이수지. /사진=MTN

(왼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배우 류수영, 조보아, 셰프 최현석, 걸그룹 스테이씨, 배우 구성환, 코미디언 이수지. /사진=MTN


배우 류수영, 조보아, 구성환과 셰프 최현석, 코미디언 이수지, 걸그룹 스테이씨가 'MTN 방송 페스티벌' 스타상 주인공이 됐다.

머니투데이방송(MTN)은 올해 17회째를 맞는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CF 스타상 수상자를 이같이 확정했다고 7일 발표했다.

특별상 부문 중 하나인 CF 스타상은 한 해 동안 방송광고를 통해 활약하며 광고 산업 성장에 힘을 보태고 대중의 관심을 끌어낸 모델들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CF 스타상 최우수상은 진중한 연기력과 요섹남(요리 잘하는 섹시남) 류수영과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조보아가, 우수상은 '공감백배' 부캐 연기와 무한 패러디 변신 능력의 멀티 엔터테이너 이수지, 맛과 퍼포먼스 매력의 스타 쉐프 최현석이 선정됐다.

신인상에는 자연스러운 예능감과 다양한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구성환과 전원 센터급 비주얼과 보컬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걸그룹 스테이씨가 확정됐다. 수상자들은 시상식에 참석해 현장을 빛낼 예정이다.

올해 본상 부문 중 광고대상에는 한국전력공사 '반드시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편이 선정됐다. 또 IM뱅크가 마케팅혁신 대상, 불스원이 브랜드 대상, 국가보훈부가 사회공헌 대상, 현대모비스가 크리에이티브 대상을 각각 수상한다.


특별상 부문 중 시청자투표상은 동아제약의 '맥스콘드로이틴 1200: 콘드로이틴, 앞으로 약으로!' 편, 올해의 에이전시상은 KECC에게 돌아간다.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광고인과 시청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2009년부터 개최되고 있다.

시상식은 오는 22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열리며 유튜브 채널 애드립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박효주 기자 app@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