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 참가

전자신문
원문보기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 참가

서울맑음 / -3.9 °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CI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CI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는 일본 최대 제약·바이오 전시회로 연구개발(R&D)부터 생산, 품질관리, 디지털 전환까지 바이오의약품 개발 전 주기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행사로 꼽힌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마련해 비즈니스 확대 기회를 모색한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최근 미국에서 중국 바이오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이 생산한 항체의약품을 제한하는 생물보안법 재추진 움직임에 따른 수혜를 기대했다. 중국의 단가 경쟁력과 미국의 품질 기준을 모두 만족시키는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수주 확대에 속도를 낸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기존 1공장의 최대 규모 운영에 더해 2·4공장의 연내 가동을 준비하고 있다. 올해를 전 공장 가동 원년으로 삼고 CDMO 사업을 본격 확장한다.

김진우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부회장은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아시아·태평양 바이오 기업과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중요한 기회”라면서 “이번 참가를 계기로 CDMO 분야에서의 기술력과 실행력을 적극 알려 고객사를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