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감자유학과 함께 영어캠프 진행

문화뉴스
원문보기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감자유학과 함께 영어캠프 진행

속보
李대통령, 주초 정의선·구광모 회동…글로벌 통상 논의
[최연지 기자]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경 /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경 /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문화뉴스 최연지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유학 전문 브랜드 '감자유학'과 함께 국내 프리미엄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최근 교육과 여행, 체험이 결합된 '에듀트래블(Edu-Travel)'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영어 교육과 여행을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거제 벨버디어는 프라이빗 몽돌 해변은 물론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브릭앤아트, 뽀로로 키즈 카페 등 경남권 최대 규모의 키즈 테마시설을 갖춰 아이들의 놀이 천국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거제 벨버디어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에 설치된 짚라인 /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에 설치된 짚라인 /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 열리는 영어캠프는 내달 17일부터 30일까지 13박 14일간 진행된다. 전 일정 스위트 객실에서 숙박하며 '오스테리아 사르데냐' 뷔페식 조식, '치치 더 테라스' 중·석식을 제공한다.

커리큘럼은 원어민 ESL 영어 수업과 IB 프로그램 기반 수업, 따분하지 않은 인문학&역사, STEAM 프로그램, '나'를 알아보는 시간인 드림 멘토링 등 총 5가지 핵심 테마로 구성했다. 또한 실내외 수영장,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마리나 요트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포함된다.

캠프 기간 동안에는 아이들의 안전 관리를 책임지는 전문 캠프 매니저와 인솔 교사가 상주한다. 학부모는 안내된 SNS를 통해 자녀의 활동 모습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이 대상이며 가격은 320만 원이다. 오는 11일까지 등록하면 42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오픈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와 감자유학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올여름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영어캠프 외에도 영유아, 어린이를 위한 파티도 개최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 휴식을 넘어 여가와 레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변모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최근 최신 디지털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놀이공간 '퓨처그라운드(FutureGround)'를 오픈했다.

문화뉴스 / 최연지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