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찬원, 블록 장난감 체험 센터 방문에 리액션 가득 "너무 설레"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원문보기

이찬원, 블록 장난감 체험 센터 방문에 리액션 가득 "너무 설레"

속보
특검, '김건희 집사' 김예성에 징역 8년 구형


'톡파원 25시' 이원일 셰프, 이찬원 팬클럽 '찬스' 인증

이찬원 '톡파원 25시'/JTBC

이찬원 '톡파원 25시'/JTBC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이찬원이 동심을 자극하는 빌룬블록 장난감 체험 센터 방문에 감탄한다.

7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덴마크·남프랑스 소도시 랜선 여행과 단돈 100달러로 즐기는 뉴욕 여행법을 소개하는 '100달러의 행복' 편, '세계 속 한국인 탐구생활' 미국 샌프란시스코 편이 펼쳐진다.

이날 게스트 이원일은 '무라인'에 들어가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며 "항상 프로그램에 가면 먼저 챙겨 주신다"며 전현무의 미담을 전해 전현무를 기세등등하게 한다.

또 이원일이 '찬스(이찬원 팬클럽명)'라는 깜짝 제보로 출연진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이원일은 "찬원 씨의 응원봉을 소중히 보관하고 있다"고 수줍게 고백해 이찬원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응원봉 인증 사진을 본 이찬원이 격한 반응을 보인 가운데 과연 이원일의 입덕 계기는 무엇일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행복의 나라' 덴마크로 떠난다. 먼저 안데르센의 '인어공주'를 모티브로 한 인어공주 동상은 매년 100만 명 이상이 찾는 코펜하겐의 대표 관광지로 알려졌으나 과거에는 수차례 훼손을 당했다고 해 그 이유를 궁금케 한다. 안데르센이 약 26년간 머무르며 영감을 받았던 뉘하운의 운하에서는 덴마크 톡파원이 수상 바이크를 타고 랜드마크를 감상한다. 운하 위를 떠다니는 모습에 이찬원은 "운하에 가면 한 번쯤 해보고 싶다"며 호기심을 드러낸다.

블록 장난감의 발상지로 알려진 빌룬도 방문한다. 이곳의 블록 장난감 체험 센터에는 장장 1000일에 걸쳐 약 631만 개의 블록으로 만든 거대한 나무 모양 작품을 비롯해 전 세계 성인 팬들이 만든 작품들도 전시돼 있다. 동심을 자극하는 체험 센터에 이찬원은 "이제 서른인데 지금 봐도 너무 설렌다"라며 역대급 리액션을 뿜어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세계 속 한국인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10년 연속으로 글로벌 미식 가이드에서 3스타를 유지하고 있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퓨전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총괄 셰프 황정인을 만난다. 이원일은 "3스타를 10년간 유지한다는 건 현무 형이 연예 대상 후보에 10년 동안 오르는 것과 같은 것"이라고 말한다.

'톡파원 25시'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