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드래곤포니, 홍콩 뮤직 페스티벌까지 접수…6일 '더넥스트웨이브 XX25 비치 뮤직 페스티벌' 출연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드래곤포니, 홍콩 뮤직 페스티벌까지 접수…6일 '더넥스트웨이브 XX25 비치 뮤직 페스티벌' 출연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드래곤포니가 국내외 주요 페스티벌을 접수했다.

드래곤포니(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는 6일 홍콩 디스커버리 베이에서 열리는 '더넥스트웨이브 XX25 비치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더넥스트웨이브 XX25 비치 뮤직 페스티벌'은 홍콩에서 가장 큰 비치 뮤직 페스티벌이다. 태양과 바다를 배경 삼아 관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해 왔다.

드래곤포니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강렬하면서도 청량한 밴드 사운드로 현장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드래곤포니는 자유로운 록 밴드로서 무대 위 불완전한 소년들의 뜨거운 외침을 전할 예정이다.

드래곤포니는 최근 전석 매진 속에 국내와 타이베이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국내외 주요 페스티벌에도 잇달아 참석하며 'K-밴드신 최고 루키'다운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고 있다.

드래곤포니는 6일 '더넥스트웨이브 XX25 비치 뮤직 페스티벌'에 이어 7월 20일 '사운드베리 페스타' 25 – 고양', 8월 1일 '2025 인천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9월 28일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에서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