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혼 빚 20억→엑셀방송 논란→법조계 남친과 열애' 서유리 "대출 하나 더 청산" 존버 다짐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원문보기

'이혼 빚 20억→엑셀방송 논란→법조계 남친과 열애' 서유리 "대출 하나 더 청산" 존버 다짐

서울맑음 / 0.8 °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서유리가 대출 상환 소식을 알렸다.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는 지난 4일 개인 계정에 "대출 하나를 더 청산했다. 단순히 숫자 하나 줄인 게 아니라 내 어깨 위 무거운 짐 하나를 스스로 내려놓은 거다"라고 적었다.

이어 "그동안 정말 많은 일이 있었다. 버텨야 했고 스스로를 달래야 했고 가끔은 숨죽여 울어야 할 만큼 벅찼다. 하지만 끝까지 해냈다. 참 열심히 살았다. 그리고 지금도 여전히 잘 살아가고 있다. 내가 나를 대견하게 여길 수 있다는 게 내가 잘 살아오고 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한다"고 자신을 칭찬했다.

끝으로 서유리는 "잘 버텨줘서 고맙다. 계속 버텨나가자"며 '존버'를 다짐했다.


앞서 서유리는 2019년 최병길 감독과 결혼했으나 지난해 파경을 맞았다. 특히 그는 이혼 뒤, 20억 빚이 생겼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서유리는 지난 5월에는 시청자 후원 수위를 실시간으로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엑셀 방송' 출연으로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에는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결정사(결혼정보회사)를 통해 만난 1992년생 법조계 종사자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