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FT아일랜드, 아시아 투어 '매드 해피' 개최

한국일보
원문보기

FT아일랜드, 아시아 투어 '매드 해피' 개최

서울맑음 / 3.8 °
FT아일랜드, 1년 만에 단독 콘서트 진행
서울 공연 이어 아시아 투어로 규모 확장


FT아일랜드가 아시아 투어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FT아일랜드가 아시아 투어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FT아일랜드가 아시아 투어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5 FT아일랜드 라이브 '매드 해피' 인 아시아(2025 FTISLAND LIVE 'MAD HAPPY' IN ASIA)' 개최 소식을 전했다.

FT아일랜드는 오는 9월 21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10월 11일과 12일 타이베이, 11월 15일 쿠알라룸푸르, 11월 22일 홍콩까지 총 4개 지역에서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멤버들은 다음 달 23일과 24일 '매드 해피' 서울 공연에 이어 아시아 투어로 규모를 확장하며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FT아일랜드가 약 1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매드 해피'는 '미치도록 행복하다'는 감정을 직관적이고 솔직하게 담아냈다. 무대 위에서 관객들과 함께 즐기는 순간이 가장 행복한 FT아일랜드의 진솔한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FT아일랜드의 아시아 투어 '2025 FT아일랜드 라이브 '매드 해피' 인 아시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