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인스타그램] |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의 약혼자 문원이 과거 사생활과 언행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코요태 멤버 빽가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3일(어제) 빽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휴대전화 배경화면을 공개했습니다.
배경화면 속 코요태 멤버들은 검은색 후드 티를 맞춰 입고, 모자를 뒤집어 쓴 채 웃고 있습니다.
이어 가수 이승환의 노래 ‘가족’ 중 “영원히 함께여야 해요. 사랑해요 우리 고마워요 모두. 지금껏 날 지켜준 사랑”이라는 가사를 캡처해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는 최근 결혼을 발표한 신지가 약혼자 문원을 둘러싼 각종 논란으로 힘든 상황을 겪자, 신지를 응원하기 위한 행동으로 해석됩니다.
[빽가 인스타그램] |
신지는 지난 2일 자신의 유튜브에 약혼자 문원과 코요태 멤버들이 만난 상견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문원이 이혼 경험과 딸이 한 명 있다는 사실을 고백하자, 여론이 들끓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영상에서 보여진 문원의 언행에 대한 지적도 잇따랐습니다.
일각에서는 그가 과거 부동산 사기에 가담한 것 아니냐는 의혹까지 제기됐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결국 문원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입장문을 올렸습니다.
입장문에서 그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없이 부동산 영업을 한 점, 전 부인과 혼전임신으로 결혼한 점은 인정했습니다.
문제가 된 영상 속 신지와 코요태 멤버들을 향한 태도 지적에 대해서도 사과했습니다.
#신지 #문원 #코요테 #빽가 #김종민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정서연(jswhy@yn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