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신제품·신기술>제니퍼룸, ‘마카롱 제습기 플러스 13ℓ’

헤럴드경제 조문술
원문보기

<신제품·신기술>제니퍼룸, ‘마카롱 제습기 플러스 13ℓ’

서울흐림 / 30.9 °
“작년 완판 모델 업그레이드…여름철 외 사계절 사용 가능”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마카롱 제습기’(사진)의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였다.

신모델 ‘마카롱 제습기 플러스 13ℓ’(사진)는 성능, 디자인, 사용자 편의성을 모두 강화해 장마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최대 제습량 13ℓ로 전년 대비 8.3% 향상됐고, 평균 제습량도 8.1ℓ로 17.4% 늘어났다. 기존 AC모터 대신 저소음·고효율 BLDC모터를 적용해 안정성과 내구성을 높였다고 제니퍼룸 측은 전했다.

또 버튼식 조작 대신 터치디스플레이를 도입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했다. 트렌디한 마카롱 색상은 유지하면서 마감질감을 개선해 인테리어가전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버튼 한 번으로 주변습도를 자동 감지해 쾌적한 상태로 유지해주는 ‘스마트제습’ 기능이 적용됐다. 실내 빨래건조에 적합한 ‘빨래건조모드’, 저소음 ‘수면모드’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고. 여름철 습도조절 뿐 아니라 겨울철 결로 및 곰팡이 예방까지 가능해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지난해 마카롱 제습기 출시 이후 3차 물량까지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신제품은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해 기능성과 완성도를 높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