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클래시 오브 클랜, 서머 잼으로 시원한 여름 보내요

게임톡 홍수민 기자
원문보기

클래시 오브 클랜, 서머 잼으로 시원한 여름 보내요

속보
전남경찰청, 서울항공청·한국공항공사 압수수색

슈퍼셀 '클래시 오브 클랜'이 7월 한 달 동안 대규모 이벤트 '서머 잼'을 진행한다.

슈퍼셀은 4일 자사 대표 모바일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의 7월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서머 잼은 골드, 엘릭서, 다크 엘릭서 등 핵심 자원 업그레이드 시간 25% 단축, 생산량 및 저장 용량 100% 증가 등 파격적인 부스팅 혜택을 약 5주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자원별 부트캠프가 차례로 진행되며,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부트캠프에서는 모든 자원에 대한 부스트가 적용되어 플레이어의 성장 기회를 극대화한다.

7월 중순에는 보물 사냥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루 최대 4개의 상자를 수집할 수 있으며, 4개의 상자를 당일에 수집하지 않아도 누적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공격을 완료하면 모든 보물 상자를 놓치지 않고 획득할 수 있다.

22일부터는 클랜 게임 시작과 함께 슈퍼 유닛 99% 할인 이벤트가 시작돼 슈퍼 유닛을 파격적인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슈퍼셀 스토어 커뮤니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경관 챔피언' 스킨을 시작으로 7월 한 달간 '박사 워든', '발명가 미니언', '레니게이드 퀸', '레니게이드 킹' 등 테마 스킨이 차례로 출시된다. 시즌 테마에 맞춰 사이버 홀로그램 슈퍼 장식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커뮤니티 참여형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클래시 플랭크 챌린지'에서는 멀티플레이 공격 중 플랭크 자세를 유지하는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7월 한정 사이버 스킨 세트가 증정된다.

이번 챌린지는 게임 속 재미와 실생활의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로, 유저와 크리에이터 등 커뮤니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셀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클래시 오브 클랜 유저들에게 다양한 성장 기회와 즐거움을 드리고자 서머 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 달 내내 이어지는 풍성한 혜택과 신규 콘텐츠, 커뮤니티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