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요거트월드, 여름 한정 신메뉴 '수박후르츠월드' 반값 이벤트 실시

뉴스1 이재상 기자
원문보기

요거트월드, 여름 한정 신메뉴 '수박후르츠월드' 반값 이벤트 실시

서울흐림 / 3.1 °
요거트월드 7월요월데이프로모션 / 사진=요거트월드 제공

요거트월드 7월요월데이프로모션 / 사진=요거트월드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오는 7월 7일 요월데이를 맞아 여름 한정 신메뉴 '수박후르츠월드'를 반값에 선보인다.

요거트월드는 매월 첫째 주 월요일 단 하루 동안 이달의 메뉴를 반값에 선보이는 '요월데이'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7월에는 생수박의 싱그러움과 시원함을 그대로 담은 수박후르츠월드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선다.

수박후르츠월드는 요거트아이스크림에 신선한 제철 생수박을 듬뿍 올리고, 블루베리, 후르트링, 코코넛젤리를 함께 담은 여름철 스페셜 디저트다. 진짜 생수박의 싱그러움과 다양한 토핑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어 여름철 디저트로 제격이다.

특히 오는 7월 요월데이는 요거트월드의 시그니처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 베이스로 제공되어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요거트월드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철 공략을 위한 시즌 메뉴 수박 라인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신선한 생수박과 달콤한 연유가 들어간 수박폭탄과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손질한 수박 컵과일도 함께 출시되어,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제철 수박을 즐길 수 있다. 세 가지 메뉴 모두 생수박 본연의 달콤함과 싱그러움을 강조한 구성으로,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시원하게 달래줄 예정이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더운 날씨 속에서 지치지 않도록 신선한 제철 생수박을 그대로 담은 수박후르츠월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7월 요월데이에 많은 분들이 요거트월드의 신메뉴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요월데이는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진행 매장은 요거트월드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