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더보이즈, 네 번째 월드 투어 서막…오늘(4일) 일반 예매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더보이즈, 네 번째 월드 투어 서막…오늘(4일) 일반 예매

서울맑음 / -3.9 °
더보이즈 월드 투어 포스터 / 사진=원헌드레드

더보이즈 월드 투어 포스터 / 사진=원헌드레드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개최되는 '더 보이즈 '더 블레이즈' 월드 투어 인 서울'(THE BOYZ 'THE BLAZE' WORLD TOUR in SEOUL, 이하 '더 블레이즈')의 일반 예매가 4일 시작된다고 전했다.

더보이즈의 네 번째 월드 투어 '더 블레이즈'는 동시대 청춘이 직면한 현실로부터 해방과 자유를 찾고자 하는 도전적인 에너지와 그룹이 지닌 열정의 이미지를 글로벌 팬들에게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예술적 요소가 가미된 몰입감 있는 무대 구성과 연출, 알찬 셋 리스트로 한층 완성도 있는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지난 2일에는 본격 티켓팅을 앞두고 더보이즈 멤버들의 초상이 담긴 서울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강렬한 불길 앞에 자리한 이들의 모습은 새 투어를 앞둔 결의와 다짐을 드러냈다.

이번 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나고야, 요코하마, 고베, 도쿄,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방콕 등 9개 지역을 비롯해 더 많은 도시에서의 공연을 앞두고 있다. 데뷔 후 개최하는 네 번째 월드 투어인 만큼 그간 글로벌 팬들과 쌓아온 많은 내공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네 번째 월드 투어 '더 블레이즈'는 4일 저녁 7시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