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고건한, YY엔터와 전속계약…박지훈·배인혁과 한솥밥

JTBC
원문보기

고건한, YY엔터와 전속계약…박지훈·배인혁과 한솥밥

속보
특검, '김건희 집사' 김예성에 징역 8년 구형
배우 고건한. YY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고건한. YY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고건한이 YY엔터테인먼트와 새 출발한다.

4일 YY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고건한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면서 "다재다능한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고건한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작품에 집중하고, 보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돌입한 고건한은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계룡선녀전', '조선로코-녹두전', '꼰대인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모범택시2', '국민사형투표', 넷플릭스 '스위트홈', 영화 '범죄도시3' 등 영역과 장르를 구분하지 않는 활약으로 대중에게 짙은 인상을 남겼다.

최근 높은 화제성을 유지하며 성황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에서도 피플즈의 사원 이광희 역으로 분하며 통통 튀는 매력으로 주목받았다.

고건한은 "새로운 둥지를 튼 만큼 새 출발을 한다는 마음으로 임하려 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건한이 합류한 YY엔터테인먼트는 박지훈, 배인혁, 배나라, 방용국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YY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