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강소라→박진주 '써니' 칠공주, 11년 만에 한자리에..."반가운 재회의 순간"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강소라→박진주 '써니' 칠공주, 11년 만에 한자리에..."반가운 재회의 순간"

서울구름많음 / 0.0 °

(MHN 강혜민 인턴기자) '아임써니땡큐'의 단체 사진이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3일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 제작진은 써니즈의 단체 셀카 사진을 추가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키웠다.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아임써니땡큐'는 영화 '써니'의 배우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우정 스토리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써니즈'라는 이름으로 다시 뭉친 칠공주가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이들이 선보일 또 다른 우정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6월 27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써니즈의 재회 현장이 담겨 큰 화제를 모았다. 추억의 노래와 함께 신나게 춤을 추는 모습, 강소라의 여행 제안, 그리고 이들이 여행할 곳으로 중국 광시좡족자치구의 전경이 등장하며 본 방송에 대한 설렘을 한층 더했다.


14년이 지난 지금도 변함없는 써니즈의 따뜻한 웃음은 팬들에게 그 시절의 추억을 떠오르게 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강소라, 박진주, 남보라, 심은경, 김보미, 김민영 등 영화 '써니'의 주역들이 함께 모여 밝은 미소를 지으며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은지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테이블 위의 샴페인과 꽃 장식은 이들의 재회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아임써니땡큐' 제작진은 "써니즈는 오랜만에 만났음에도 어제 만난 것처럼 자연스럽게 웃고 떠들었다. 첫 방송에서 그들의 반가운 재회의 순간을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임써니땡큐'는 오는 5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MBC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