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데프콘, 송해나와 열애설 부인 “헤어지면 ‘나는 솔로’ 하차해야”

스타투데이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원문보기

데프콘, 송해나와 열애설 부인 “헤어지면 ‘나는 솔로’ 하차해야”

속보
인도네시아 당국 "수마트라 홍수 누적 사망자 1천명 넘어"
데프콘, 송해나. 사진l유튜브 채널 ‘데프콘TV’ 캡처

데프콘, 송해나. 사진l유튜브 채널 ‘데프콘TV’ 캡처


방송인 데프콘이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데프콘TV’에는 ‘나는 XX씨가 자꾸 생각나더라고 | 나솔 MC들이 뽑은 최애 출연자는? 고량주 6병에 고해성사된 첫 회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데프콘이 함께 SBS플러스, 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에 출연 중인 송해나, 이이경과 회식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데프콘이 “4년 만에 ‘나는 솔로’ 멤버들 첫 회식이다”라고 하자, 이이경은 “저희가 아무런 불화 없이 4년간 프로그램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회식이 없어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데프콘은 멤버들과 건배를 한 뒤, 송해나를 향해 “네가 취하면 혀가 짧아지고 약간 귀여워지는 게 있다”고 했다.

그러자 이이경은 “나는 모른다. 송해나 누나는 술 취하면 나한테는 전화를 안 하고, 데프콘 형한테만 하는데 이유가 있을 거다”라고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했다.


이에 송해나는 “이이경은 평상시에 편하게 안부를 물을 수 있는데, 데프콘 오빠는 열애설도 있었고 사람들이 많이 물어보니까”라며 앞서 불거진 데프콘과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이이경이 두 사람에게 “아무 것도 없었냐”라고 직접적으로 묻자, 송해나는 “없었다”고 부인했다. 데프콘 역시 “송해나와는 비즈니스다. 연애를 했을 때 깨지면 둘 중 한 사람은 나가야 한다“라고 해명에 나섰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