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영탁, 김연자와 듀엣곡 '주시고'로 7월 22일 컴백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영탁, 김연자와 듀엣곡 '주시고'로 7월 22일 컴백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영탁이 오는 7월 22일 새 디지털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를 발매한다.

출처=어비스컴퍼니

출처=어비스컴퍼니


이번 신곡은 트로트 대표 가수 김연자와 함께한 듀엣곡으로, 두 사람의 첫 공식 협업이라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로고 이미지에는 옐로우 컬러 배경 위에 '주시고'라는 타이틀명과 함께 영탁의 영문명 'YOUNGTAK', 발매일 '2025.07.22 6PM'이 강렬한 느낌으로 배치돼 눈길을 끌었다. 무더위를 겨냥한 여름 콘셉트에 맞춰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앨범 정보는 발매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TV조선 '미스터트롯 3'에서 마스터로 호흡한 이후 이번 곡에서 처음으로 음악적 협업을 진행했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풍부한 성량을 자랑하는 가요계 선후배의 만남은 새로운 시너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영탁은 정규 1집 'MMM', 정규 2집 'FORM', 미니 앨범 'SuperSuper'까지 모두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꾸준한 흥행력을 입증했다. 이번 '주시고'는 지난 9월 'SuperSuper' 이후 10개월 만에 발매되는 신보로, 그의 커리어하이를 이어갈지 주목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