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트립닷컴, 여름휴가 맞이 ‘7.7 메가 세일’…항공·호텔 반값 혜택

전자신문
원문보기

트립닷컴, 여름휴가 맞이 ‘7.7 메가 세일’…항공·호텔 반값 혜택

속보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 국회 본회의 통과
사진= 트립닷컴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7.7 메가 세일(Summer Mega Sale)’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항공권, 호텔, 투어&티켓, 교통, 통신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여름 한정 프로모션으로, 일자별·시간대별로 다양한 상품과 앱 전용 할인 쿠폰이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주요 혜택으로는 서울-오사카, 오키나와, 다낭 등 인기 노선 편도 항공권을 1만7,000원에 선착순 판매하며, 서울-제주 왕복 항공권은 7,700원에 제공된다. 호텔 부문에서는 서울, 부산, 제주, 삿포로, 후쿠오카 등 한국·일본 주요 호텔을 3만 원에 예약할 수 있는 깜짝딜이 마련됐다.

매일 오후 3시에는 남이섬,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상하이 디즈니랜드, 타이베이 101 등 아시아 주요 명소의 입장권을 최대 반값 또는 1+1 특가로 판매한다. 일본 교통 패스와 글로벌 eSIM 카드 특가 딜도 선보이며, 중국 고속열차와 렌터카 등은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항공권, 호텔, 투어 상품을 대상으로 앱 전용 쿠폰도 지급된다. 2인 이상 항공권 및 2박 이상 호텔 예약 시 최대 12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투어&티켓은 최대 7,000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트립닷컴은 “이번 메가 세일은 여름휴가를 앞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여행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숙박, 교통, 관광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할인으로 알찬 여행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립닷컴은 여름 광고 캠페인 ‘남는 여행, 트립닷컴 여름편’을 통해 호텔 최저가 보장제와 VIP 라운지 혜택 등을 소개하고 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