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CJ제일제당, 고소한 국물 살린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 출시

뉴스1 이형진 기자
원문보기

CJ제일제당, 고소한 국물 살린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 출시

속보
"尹, 美개입 차단하려 선거직후 혼란 틈타 계엄 12월3일로 결정"

삼계탕 '뼈 부스러짐' 줄여…외식 대비 20% 저렴한 가격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들깻가루를 넣어 고소하고 진한 맛을 살린 국물이 특징이다. 여기에 누룽지로 속을 채운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또한 닭을 삶는 ‘자숙 공정'에 비비고만의 HMR 기술력을 적용, 촉촉한 식감과 육즙을 살렸으며 열처리 조건을 개선해 간편식 삼계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뼈 부스러짐' 현상도 줄였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을 앞세워 이른 더위에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춘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 제품은 외식 삼계탕 평균 판매가격보다 20% 이상 저렴해 보다 싼 가격에 삼계탕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초복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CJ더마켓에서는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보양식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복날 맞이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 전문점과 같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비비고와 함께 무더운 여름 든든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