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GD와 이웃' 장영란, 94억원 성수동 사모님다운 럭셔리 미모…"이쁜척하려니 어색"

텐아시아
원문보기

'GD와 이웃' 장영란, 94억원 성수동 사모님다운 럭셔리 미모…"이쁜척하려니 어색"

속보
여야 "통일교 특검, 각자 법안 제출 후 협의해 신속 실행"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SNS

SNS


방송인 장영란이 비타민걸다운 면모를 보였다.

1일 장영란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이런이쁜척하려니어색웃음이 날씨가 너무 덥네요 더위조심하시고 냉방병 조심하세요☺️건강이 최고 마음건강이 더 최고긍정의 힘으로 오늘도 잘 버티셨어요 내일은 더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을꺼에요 행복한 저녁되시길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SNS

SNS


SNS

SNS



공개된 사진 속 장영란은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입고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더불어 두 아이의 엄마인 점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 미모를 뽐낸다.

한편 장영란은 지난 2월 남편 한창 씨와 공동 명의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고급 주상복합 단지 '갤러리아 포레'의 한 세대를 94억 5000만 원에 매입했다. 장영란 부부는 현재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현대하이페리온 아파트에서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아파트는 65평형 기준 최근 실거래가가 약 30억 원에 달한다.
SNS

SNS


SNS

SNS



갤러리아포레는 서울 성동구 서울숲 뚝섬 특별계획 1구역에 지어진 초고가 주택으로, 인근 주상복합건물 트리마제, 아크로서울포레스트와 함께 ‘서울숲 3대장’으로 묶인다. 성수동 일대를 신흥 부촌으로 떠오르게 한 건물 중 하나다. 갤러리아포레는 한예슬, 김수현, 지드래곤 등 유명 연예인들이 다수 거주하는 초고가 아파트로도 알려져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