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올데이 프로젝트 'FAMOUS'... '4일 만에 국내 1위'→빌보드 차트인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올데이 프로젝트 'FAMOUS'... '4일 만에 국내 1위'→빌보드 차트인

속보
"尹, 美개입 차단하려 선거직후 혼란 틈타 계엄 12월3일로 결정"

(MHN 이건희 인턴기자)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데뷔와 함께 빌보드 차트에 진입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더블랙레이블 소속의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는 지난달 23일 첫 싱글 'FAMOUS'(페이머스)로 공식 데뷔했다.

이들의 더블 타이틀곡 'FAMOUS'는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 94위로 진입하며 글로벌 인지도를 입증했다.

'FAMOUS'는 발매 4일 만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의 'TOP 10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어 발매 2주 만에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차트 1위를 석권하며 'PAK'(퍼펙트 올킬)을 달성, 신인답지 않은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또한,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WICKED'(위키드) 역시 멜론 'TOP 100' 10위 안에 진입하며 강력한 음악적 영향력을 입증했다.


ALLDAY PROJECT는 K팝 최정상 가수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이 선보이는 두 번째 그룹으로, 혼성 그룹이라는 독특한 구성과 다양한 분야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멤버들 덕분에 데뷔 전부터 큰 관심을 끌었으며, 'FAMOUS'와 'WICKED'라는 두 개의 타이틀곡 모두 호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