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위비프렌즈 캐릭터 디자인으로 제작된 '위비프렌즈 튜브'를 캐리비안 베이 유수풀에 비치한다. /사진제공=우리은행 |
우리은행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9월까지 에버랜드 기프트샵에 '위비프렌즈 굿즈 팝업스토어'를 연다. 캐리비안 베이에는 '위비프렌즈 튜브'를 비치한다.
이번 협업은 우리은행과 에버랜드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고객 체험형 마케팅으로 방문객들에게 우리은행 '위비프렌즈' 캐릭터를 통해 브랜드의 친밀도를 높일 계획이다.
에버랜드 정문 그랜드 엠포리움 샵 내 운영되는 '위비프렌즈 굿즈 팝업스토어'에서 △친환경 리유저블백 △아크릴 키링 굿즈 등 다양한 위비프렌즈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위비프렌즈 캐릭터 디자인으로 제작된 '위비프렌즈 튜브'는 캐리비안 베이 유수풀에 비치된다. 여름 시즌뿐만 아니라 연중 내내 비치해 방문객들의 안전과 재미를 책임진다.
우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비프렌즈의 실루엣을 맞추는 댓글을 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2매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위비프렌즈를 통해 캐리비안 베이와 에버랜드를 찾아주신 방문객들이 즐겁고 특별한 여름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공감하고 지속 가능한 금융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병권 기자 bk223@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