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뉴시스] 맘스터치 'WOW스모크디럭스버거' 포스터(사진=맘스터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신메뉴 '와우(WOW)스모크디럭스버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버거는 맘스터치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육각형 매력의 치킨버거다. 가격은 단품 5600원, 세트 8000원이다.
맘스터치만의 스모키한 특제 버거 소스와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 패티, 신선하고 풍부한 야채의 조화로 새로운 맛과 균형 잡힌 감칠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치킨패티 크기를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대비 평균 15% 키웠다.
맘스터치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기존 치킨버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 휴가 등 야외활동 증가로 치킨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 소비자 입맛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맘스터치는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 순살 치킨인 '핫치즈빅싸이순살'과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을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뼈 치킨 버전으로 재해석했다.
'핫치즈치킨'(반마리 1만1400원·한마리 2만500원)은 중독성 있는 매운 소스와 딥치즈 소스의 조합이 특징이다.
'에드워드 리 치킨'(반마리 1만1900원, 한마리 2만1500원)은 에드워드 리 셰프가 직접 개발한 '리얼 버번 소스'를 사용해 단맛과 스모키함이 어우러진 메뉴다.
WOW스모크디럭스버거와 핫치즈치킨, 에드워드 리 치킨은 이날부터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